본문으로 바로가기

[일상]#5. 슈투트가르트의 여름축제!!(Sommerfest!!)

category 독일생활기록/독일 일상 2017. 8. 7. 01:54

"슈투트가르트의 여름축제, Sommerfest !!"


할로 ! 잘 지내셨죠? 도이치 아재 입니다. 오늘은 "슈투트가르트의 여름 축제, Sommerfest!!"에 다녀온 후기를 간단히 써 보려구요.

오늘로서 슈투트가르트의 여름 축제 Sommerfest가 끝이 났네요^^;


올해 2017년도 Sommerfest는 8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동안 했었어요. 와이프와 저는 사람이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축제하는 곳에 방문할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요. 이 기간에 마침 처제가 독일로 잠깐 방문해서 축제 하는 곳을 둘러보았답니다.

마침, HIT 라는 마트가 새로 오픈 할인을 한다고 하길래 겸사겸사 장도 볼 겸 다녀왔어요.

축제방문 전 오랜만에 외식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했어요. 처제가 왔으니, 집에서 밥만 먹을 수 없죠!!

외식이라고 해봐야,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음식들이지만 역시 밖에서 먹는 음식과 안에서 먹는 음식은 느낌이 참 다르네요...ㅎㅎㅎ

식사도 든든히 했으니, 사람 많은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저 멀리 벤츠 행사를 하네요. 요즘 핫한 전기차에 관한 시승과 소개를 해주더라고요.

역시 벤츠의 도시 답습니다. 그리고 이 곳 슈투트가르트 사람들에게 벤츠는 큰 자부심인 것 같아요.

쉐어카브랜드인 CAR2GO에서도 나와서 홍보를 하고 있군요. CAR2GO는 벤츠와 제휴를 맺은 쉐어카 업체인데요,

저도 빨리 운전면허증을 바꿔서 한번 이용해 봐야겠어요. 조만간 팔자에도 없는 벤츠 전기차를 타보겠군요 ㅎㅎㅎㅎ

거리 곳곳에서 맥주와 먹을거리들을 팔고 있어요.

젤라또 큰 스쿱 한번에 1.5유로 정도니, 아~~주 비싼 정도는 아니었어요.

거리에서는 각종 음악회를 하기도 했어요. 저희는 사람이 많아 축제를 쓱 둘러보고 곧장 벼룩시장과 마트로 향했지만, 참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었어요.


축제장을 가보니...슈투트가르트 시와 벤츠를 비롯한 여러 기업에서 축제를 위해 노력을 많이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슈투트가르트의 시민들이 이 축제를 기대하나 봅니다.


또 다음 축제가 궁금해지네요^^ 그럼 간단히 Sommerfest 포스팅을 마칠게요!!



그럼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Bis bald!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프라우지니 2017.08.08 06:06 신고

    벤츠전기차 타본 1인 여기 있습니다.^^ 남편 회사의 동료가 전기차 배터리 프로젝트를 맡았던관계로 그 친구는 1년내내 프로젝트 진행중인 벤츠를 타고 다녔습니다. 그차로 저희도 이삿짐을 날랐었는데.. 제가 탔던 벤츠는 봉고형 벤츠였습니다.^^